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테스트기 !! 얼리, 원포 총망라

셔니월드

by 셔니ฅ^._.^ฅ 2021. 6. 11. 13:53

본문

반응형

임신테스트기, 배란테스트기 검색하면

얼리해보세요~ 원포해보세요~ 등의

무수히많은 단어들이 있음

이걸 하나씩 찾아서 내 머리에 저장하는데까지

꽤 오래 걸림.. 머리가 좋은편이 아니라서..

배란테스트기는 제일 많이쓰는게 스마일*•̀ᴗ•́*

스마일 배테기는 쿠팡 30개입 16.450원에 판매중

나도 물론 쿠팡에서 삼 ㅎㅎㅎㅎ

이러케 생김 ㅎㅎ

배테기 안맞는사람도 많대서

나는 병원을 다니고 있었어서

한달해보고 안맞으면 말지 뭐

했는데, 오... 진짜 잘맞음ㅋㅋㅋㅋㅋ

병원다니면서 초음파로 보고, 집에서 배테기도 쓴건데

정확도가 99였음, 너무 신기행....

스마일은 이렇게 앱이 있어서

숫자로 수치를 알려줌 ㅎㅎㅎㅎ

나같이 1도모를법한 사람도, 잘배울수 있씀 !

(사실 배울것도 없고, 수치띄워주면서 오늘은 이렇다!면서 메인페이지에 설명해줌) 머쓱

그리고 얼리임신테스트기

아니.. 임신테스트기면 테스트기지

뭐가 이렇게 많은건데? 할때쯤 다 터득함.

가장 많이쓰는거는 동아 얼리체크 인거 같고

원포패스터도 많이 쓰는거 같음 ㅎㅎㅎ

이건 원포패스터

동아꺼는 쌔거가 없네, 힝구.ㅠㅠㅠㅠㅠ

 

얼리나, 원포패스터는

일반 임테기보다, 반응이 조금 더 빠름

일반임테기가 인식하는 호르몬수치는 25mlU/ml이고

얼리나 패스트는 10mlU도있고 20도 있음

어렵지만, 어렵지 않아 ,..!!!

성질급한사람(나) = 생리예정일 4-5일전부터 얼리 쓰면댐

구래도 3N년간 여자로 살았는데

이런것도 몰랐다는 무지함에, 많이 알아봄,,,

그리고 또 얼리만큼이나?

얼리보다 더? 많이 언급되는 원포 ㅋㅋㅋㅋㅋ

원포패스트 / 원포는 다름

원포패스트는 얼리처럼 초큼 더 빨리 알려주는 플라스틱형태의 스틱이고

원포는 그냥 종이스틱임.

 

다이소에서도 구할수 있고

약국에서는 구하기 힘듬 (시약선이 많음..(◕︵◕))

나는 아직까지 시약선 본적이 없음..

얼리만큼이나, 원포도 빠르게 보여준다는 소리가 있어서

원포도 많이 쓰는거 같다.

원포는 한팩에 3개가 개별포장 되어있고

다이소에서 3천원

쿠팡은 초큼 저렴하당

얼리는 생리예정일 5-6일 전부터 사용하면 되고

일반임테기는 생예일이나, 관계 14일후에 사용하면 된다고 함

원포는 가격이 많이많이 저렴해서, 인터넷보면

부담없이 생예5일전부터 매일매일

1일 1~2개씩 하는거 같음 ㅎㅎㅎㅎ

여태 모르고 잘 살았는데

이런거 알아서 뭐하겠냐... 했는데

모르니까 내가 답답해서 찾아봄

수정이 어케되는건지, 착상이 언제되는건지

아예 관심이 없었어서

그리고 너무 기본적인거임 ㅠㅠㅠㅠㅠ...

나처럼 이렇게 열공하는거 아니여도

한번쯤 스치듯? 보는것도 괜찮은거 같음 ㅎㅎㅎ

모두 화이탱( ღ'ᴗ'ღ )

반응형

'셔니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밍아웃  (1) 2021.06.18
fcu에어컨의 고찰  (0) 2021.06.13
티스토리 사진 용량 제한  (1) 2021.06.11
★중요★ 내 생일  (0) 2021.06.03
g80리콜 후기  (0) 2021.05.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