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밍아웃

셔니월드

by 셔니ฅ^._.^ฅ 2021. 6. 18. 18:28

본문

반응형

아가갖으려고 병원다님 ㅎㅎㅎ

4월은 너무 힘들었음

캘린더에 이틀에 한번씩 빼곡히 병원스케쥴로 적혀있음

과배란약 + 주사 하는데

나는 모든약에 과민반응 하나봄...

부작용이 아주그냥ㅋㅋ

아무튼 그달은 실패하고

다음 싸이클 준비하자고 함

사람이 기대가 크면, 실망도 너무 큰법임ㅋㅋㅋㅋ

이게 호르몬이 대단한게

약+주사 병행하니까

한달30일중 생리, 배란기 날짜계산 하면

나는 정상인인 날이 없음 ㅎㅎㅎ

매일매일이 호르몬의 노예 같음

어느순간 와 나 지금 재정신 아니구나를 인지하게됨

5월에는 병원다니면서, 배테기도 사서 씀. ㅎㅎㅎ

매일매일 퇴근하고와서

배란테스트기 찍는게 의무가 되어서

습관이 되었음

배란+9일차 임

원포를 많이 사다놔서, 얼리는 아니지만

걍 부담없이 막씀

누가봐도 한줄인데, 나는 두줄이였음 ㅎㅎㅎㅎㅎ

오빠한테 카톡했더니, 아무리봐도 한줄이라고 함

그런데, 나는 시약선이여도 두줄이란 확신이 있었음..

그리고 얼리 있길래 했는데

이렇게 뜸

그리고 원포진하기를 매일매일 체크함

어짜피 사다둔거 많아섴ㅋㅋㅋ

왼쪽부터 배란9일, 10일, 11일 쭉쭉 하루씩 오르는순임

6번째꺼는, 피검수치 360이였나 630이엿나,, 그랬움

더블링 확인도 안했고

태몽도 없었고

3주차 증상은

1. 나는 진짜 안졸린데 자고있음

2. 뭘먹어도 토함

3. 배가 너무 아팠음

차 리콜받을때, 공업사갔을때 는 한줄이였는데

배가 너무아파서 아무것도 할수가 없었음.

그래서 생리통이 쎄게 올건가보다... 라고 생각함

오빤 그때부터 임신아니냐 했는데,

난 기대하면 실망할까봐

그리고 테스트기 찍었을때 한줄이여서

아니라고 빡빡우김 ㅎㅎ...

생각해보면, 그것도 이거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머쓱

진짜 분명히 1도안졸린데 ㅠㅠㅠ

언제 어디서든 자고있고

자다 깨서는 너무 말짱함

4주차에는

얼굴이 다 젖을정도로 식은땀흘릴 복통을 동반한

하혈도 했는데

다행히 괜찮다고 한다.

지금은 그냥저냥 지내고 있고

절대 눕눕이라는 말을 듣고도, 그냥 자꾸 뭔가를 하고싶음

그리고

일단

토하는게 너무 고통스럽고, 무서워서

아무것도 먹기가 싫음 ㅠㅠㅠㅠ

남들 시험관이나 임신준비하는 과정들 보고

입덧 하는거 자체가, 임신을 한거니까

축복인거지 뭐 했는데

정말 너무 힘듬

아침에 일어나 아무것도없는 빈속에 위액만 토할때

목이 아릴정도로, 녹아내리는 기분임

어제 임밍아웃 했는데

아버님은 박수치고 좋아하시고

울엄마는 목이메임ㅋㅋㅋㅋ

또또는 ㅊㅋㅊㅋ하고 ㅋㅋ

아무튼 국민행복카드인가 신청해야하는데

요즘 세상이 좋아서, 사은품도 줌 ㅎㅎㅎ

맨날 까먹어서, 내일은 해야겠다...

후기에서 가장 많이 본 글이

마음을 좀 비우고, 내려놓으면 생긴다

시험관N차까지 해도 안됫는데

포기하니까 자임되더라 였는데

솔직히 저런거 다 거짓말임

나는 그 기간동안 무수히도 많은 일과 노력을 하는데

어케 생각을 하지않을수가 있음?

님들, 그냥 스트레스 덜 받고

내가 하고싶은데로 하고 살아요.

지지난달까진 내 핸드폰에 유튜브를 열면

난임전문의, 시험관후기, 진행 이런사람들만 수두룩빽빽이였음.

눈뜨면 커뮤니티가서 글읽기 바빳고

매일을 그렇게 지냄.

주위에서 그냥 시험관해요. 라고 하는데

시험관이 한번에 되리라는 보장도 없고

인공수정은 아예 생각조차 해본적 없고

할 예정도 생각도 없었음

시험관은 시간싸움이라, 나는 그 싸움에 끼기도 싫었음.

세상에는 나 자신 아니고도, 싸울일이 너무 많아서ㅋㅋ

그리고 현타 오는시기가 있어서

그 시기를 기점으로, 그무엇도 안보기 시작함

내가 좋아하는 비행기보고, 먹는거보고 ㅋㅋㅋㅋㅋ

아 가끔 궁금한게 있을땐, 검색해보긴 했음

나도 아가도, 좋은 컨디션은 아니여서

피고임에 하혈에

눕눕하면서 이제 잘 지켜야 하지만 ㅠㅠㅠ

나는 극도로 예민하고, 예민하고, 예민한데

개복치도 나보면 반성할정도로

나같이 예민하고 스트레스 잘 받는 사람도

성공했으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뜻 ㅎㅎㅎㅎ

나는 남들에비해 많이 빨리

고생안하고 된편이라...

이상 임신준비 일기 끝!

당분간 쓸일이 없으면 좋겠다 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