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요★ 내 생일

셔니월드

by 셔니ฅ^._.^ฅ 2021. 6. 3. 13:42

본문

반응형

오늘은 내 생일 ٩(๑˃◡˂๑)۶

근데 이제 12시 지나서, 생일 끝남

또 생일 하고싶다

오빠가 생일이라, 요리해준다고

옴총 일찍 퇴근해땅

(나는 늦잠자서, 오늘 안나감...헿....)

뭐 도와주까? 하면서 꼽사리 껴도

생일선물이니까, 아무고토 하지마!!

다 알아서 하께!! 해서

거실에서 여유롭게, 노트북하고 티비보고 놀았는데

마음이 불편해...^^.... 뭐가 어디있는지도 모를텐데

아무튼, 오늘 요리에 어울리지 않지만

생일이니까 먹어야 한다는

미역국!!!

딱 한그릇만 끓일 수 있는, 능력자

오빠가 해준 미역국, 오랜만에 먹는 느낌이라

옴총 맛있게 냠냠했음

첫빠는 어니언스프!!

저번에 송도에서 먹고, 실망해서

이제 안먹을래(....) 했는데

진짜진짜 맛있어!!!!!!!

어제부터 양파썰고 뭐하고 하더니

진짜진짜 채고야

너무 마시써!!

그래서 처남먹여야한다고, 부르라고해서

옆동사는 동생도 와서 또 만들어줬당 ( ღ'ᴗ'ღ )

오빠가 이거 하는거 사진찍어줌 ㅎㅎㅎ

조만간 올려야징

두번째는

할라피뇨 베이컨고추말이

이거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거

동생도 완전 맛있다고 난리파티๑>ᴗ< ๑

부르고뉴 지방의

마크 콜린 에 쎄 피스 퓔뤼니 몽하셰 르 트레쟝 화이트와인 빈티지 무려 2015 ㄷㄷㄷ

오빠 친구분이 저번에 몇년전에 한국오셧을때

울집 놀러오셔서

프랑스에서 사다주신거였는데

덕분에 넘 맛있게 마심....

사실 이름 몰라서, 오빠가 써줌ㅋㅋㅋㅋㅋㅋㅋ푸하하ㅋㅋㅋ

이자리를빌어 감사하비다 ,,,,( ღ'ᴗ'ღ )

담에 한국오실때 또,,,, 여기까지만 하께요....

내가 이것도 쩰루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내가 좋아하는 면으로!!!

이름 기억안나서 쿠팡가서 보고옴,,,

면 이름은 파팔레 라고 한다

이쯤대면 기억할만도 한데, 매일 잊는거보면

나도 참 대단해

너무 배부른데 ㅋㅋㅋㅋㅋ

생일기념 코스요리라

오늘아님, 내가 또 언제 먹어보겠음?

꼭 먹어야해서 먹음 ㅎㅎㅎ

채끝살 스테이크

평소랑 다르게 소스를 한다더니

진짜 맛있게 댐 ㅠㅠ

오늘은 양파데이 인가보다

배만 부르지 않았어도, 다 먹었을거야 ㄹㅇ루!!

동생도 먹다 위의 한계를 느끼고 포기함

아니 근데 우리가 어떤민족임?

밥먹고, 밥볶아 먹어야 하고

아무리 배불러도, 디저트를 먹어야 하지 않음?

디저트는 사과수플레

사실 수플레는 내 시그니처요리인데 ...

본인이 하겠다고 해서, 레시피 공개해드림...

몇번의 시행착오 끝에, 완성된건데

오늘은 색다르게 사과수플레임 ㅎㅎㅎ

오빠도 나도 동생도 만족했다고 한다

마이쪙

레시피 초큼은 수정해야 할거 같다(....)

오빠가 내 취향저격 딸기 하나

동생이 내가 좋아하는 치즈 하나

요즘 젊은이들은 초를 이렇게 꽂는다며.,?

전혀몰랐음

덕분에, 내 나이도 안보이고

케잌덕후인 내가, 케이크 부자가 되었다

엄마가 보내준 케잌도 곧 올텐데....

아무튼 오빠도, 둘보다 셋이라 더 좋았다고 하고

나는 그냥 맛있는거 먹어서 좋고

모두모두 고마웡, 진짜 채고얌٩(๑˃◡˂๑)۶

 

반응형

'셔니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테스트기 !! 얼리, 원포 총망라  (0) 2021.06.11
티스토리 사진 용량 제한  (1) 2021.06.11
g80리콜 후기  (0) 2021.05.31
제네시스 g80 리콜  (0) 2021.05.31
티스토리 첫글  (2) 2021.05.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