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80리콜 후기

셔니월드

by 셔니ฅ^._.^ฅ 2021. 5. 31. 16:44

본문

반응형

눈탱이 전문가의 붕붕이 리콜후기

하도 눈탱이 맞고, 사기당하는 일이 많아서

내 경력으로 따지자면 3N년 ㅎㅎㅎ...

이정도면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나봄, 다들 나만보면 못잡아먹어서 난리야..

타이어눈탱이맞고, 세대주님이 전화해서 해결하고 뭐 작은거 부터

몇백만원단위까지 얘기하자면 31일정도 밤새 떠들어야함

들으실분?

따로 만나서 딸기우유한잔하면서, 떠들어드림.

아무튼 뭐 나는 이쪽으로는 대단한분이라

약 2 년 전에, 세대주 님이 앞으로 무슨 일을 [하기전에] 꼭 연락하라고 했음

그리고 5만원 이상 사용시, 얘기하기로함 ㅋㅋㅋㅋㅋㅋㅋ눈탱이방지용

(근데 님들이 생각하는, 나 이거 사고시퍼, 써도대? 이런거 아님ㅋㅋㅋㅋ

오빠 나 이거 할건데, 이거 이만큼이래!! 하면 눈탱이 아니다 싶음, 승인내줌)

아무튼 블루핸즈에 갔다 !! G80리콜받으로

기다리는동안 지겨워서 아까 글썻는데

꼭 자동차 고치러가면, 내 이름은 없어짐

차번호가 곧 내 이름일뿐

XXXX고객님!!!!! 하고 부르면

네!!!!!!!!! 하고 잽싸게 튀어나감ㅋㅋㅋㅋ

이게 각 40A 씩이였는데

20A / 25A 로 교체했다고

퓨즈박스에 스티커로 이러케 수정도 잘 해주셔따고, 짠하고 보여주심

아무튼 블루핸즈 청라동부점 ㄴ너ㅜ머누머누먼뤔누러ㅜㅁ널 친절하셔!!!!!

넘죠하.,>_<

그리고, 나는 점검도 봐달라고 해둔터라!! 점검도 봐주심

엔진오일 9천키로 대서, 안구래도 리콜받고 엔진오일 교체하러 갈거였는데

오일을 굳이 친절하시게, 찍어서 보여주는데

이건 뭐 까맣다못해.. 최강임ㅎㅎㅎ..

오늘 복통이 너무 심해서, 내일할까(...) 하고 고민한 나자신 격하게 반성하고

바로 오일교체하러감

아무튼 브레이크오일도 교체해아한다하고

브레이크오일은 2년 / 4만 이라고함

다른 차종은 안바꿔두 대눈데, 이건 해야한다고함

이 글 보는사람들은 다 같은차니까, 님들도 알아두면 좋을거임...

2년 / 4만 뭔지 다들 R쥬?

2년 OR 40.000km 둘중하나임

나는 십여년간, 차를 몇대를 해치우면서, 재때 관리한적이 없음..ㅎㅎㅎ..

지금은 잘 하는 편!! 파워당당

그리고 이건 오빠한테 보내달라고, 오빠번호 써둬서

오빠가 캡쳐해서 보내줌

왜냐고? 나 이거 올릴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리콜받은 후기 끝

혹시나 가고싶은 블루핸즈나 현대사업소에서 예약이 된다고하면 예약하고가셈

나는 오늘 한가하고 시간많은사람이라, 그냥 대충 쫄래쫄래 가서

3빠로 받음!

1시간 예상이였는데, 체감상 30분걸린듯 (아님말고)

그리고 일단 친절함

너무

친절해

갈때마다 친절만땅이야

친절하게 해주셧는데, 엔진오일 안갈아서 죄송해여........

다음에 또 뵈어여..

...ㅎ....

반응형

'셔니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테스트기 !! 얼리, 원포 총망라  (0) 2021.06.11
티스토리 사진 용량 제한  (1) 2021.06.11
★중요★ 내 생일  (0) 2021.06.03
제네시스 g80 리콜  (0) 2021.05.31
티스토리 첫글  (2) 2021.05.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