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파라다이스 온더플레이트 평일디너

야미야미

by 셔니ฅ^._.^ฅ 2021. 11. 22. 14:57

본문

반응형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평일디너 다녀옴ㅎㅎㅎ

재난지원금 받은거, 나는 22만원

오빠는 19만원 남음...

이번주까지 강제소진해야해서, 뭐하지하다가

온더플레이트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하데서

주말에 온더플레이트 가자 ! 했는데

예약이 마감되었구나...

그럼 금요일..목요일...응..?...다안되네 ㅋㅋㅋㅋ

결국 익일 딱 한자리있길래, 예약함

예약 되었던게 신기할정도로

연말이라그런가, 자리가 금방금방 차는듯ㅠㅠ

주차 쇽쇽하고

혼자다닐때, 하도 주차장에서 길잃어서

주차구역 꼭 사진찍는 습관이 있음.

혼자는 아니였지만,,, 뭐.. 혹시모르니까

분위기 짱좋고, 뭔가 놀러온거같았음ㅋㅋㅋㅋㅋㅋ

맨날 집에 쳐박혀있고

가봤자 병원..(-̩̩-̩̩͡_-̩̩-̩̩͡)

그거아니면, 차에서 드라이브나 하고 ㅋㅋㅋ

암튼 그래서 신남, 야호

스시쪽은 다 맛있던거 같음..

메뉴가 많지는 않은데

선택과 집중을 잘한듯ㅋㅋㅋㅋㅋ

맛없는건 없었당

자몽쥬스도 맛있어!

자몽 원래 좋아해서 ㅋㅋㅋ

민트덕후라 민트젤리없었으면, 울뻔했는데

민트젤리 짱맛도리!!!

크림브릴레 맛있음

생크림케이크 맛있고

마카롱, 다쿠아즈 마싯음!!

그래서 잘 먹고 온 얘기.

아우 사진보니까 먹고싶닼ㅋㅋ 맛도리٩(๑˃◡˂๑)۶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