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포동 스시사쿠, 스시사쿠 본점

야미야미

by 셔니ฅ^._.^ฅ 2021. 6. 13. 10:27

본문

반응형

먹은지 초큼 댓찌만
오늘 비도오고
먹고싶으니까, 올림 ㅎㅎㅎㅎ

신포동 스시사쿠
작년에 예약하고
다음날 코로나터져서, 취소함(....)
코로나 끝나면 꼭 가자 ! 해놓고
이렇게 장기전이 될줄 누가 알았냐 ...

메뉴는 이렇게 ( ღ'ᴗ'ღ )
우리 분명, 런치타임에가서
디너 가능하냐 여쭤보고, 디너A로 부탁드렸는데

얼마전에 사진첩 정리하다가
확인해보니, 우리가먹은건
런치사시미&스시 였음
결제도 위와같이 댐 ㅎㅎㅎ

근데 후회안함 ㅋㅋㅋ옴총 맛있었으니까
디너먹었음 더 맛있었게찌??

가지튀김 샐러드 인데
가지튀김이 이렇게 맛있는지 내평생 처음알았음,,,

저 방울토마토에 크림치즈 들어있는게
킬포
핵맛있어 ㅠㅠㅠㅠ
저거만 오조오억개 먹으라면, 먹을수있어 !!

첫접시 주시면서
먹는순서나, 얘들에 대해 설명해주심
뭐 이렇게 먹어!! 이거먼저먹어!! 가 아니고
이렇게 이거 먼저드시고, 이렇게 순서로 드시면
더 맛있을거예요~ 라는 식임 ㅎㅎㅎ
내가 모르는 분야는, 안내받은대로 하는게 진리

나는 연어 새우 말고 안먹는데, 믿고 다 먹어봤는데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 !!!!!
예민해서, 연어도 조금 비리면 먹다뱉는데
여긴 녹아내림.. 내마음도 녹아내릴듯
진짜 짱맛

두번째는 초밥❤
초밥못잃어!!!!!

초밥두 얘가 누구누군지 설명해주시고, 다 해주심 ㅎㅎ
평소같았으면, 내가싫어하는애들은 오빠접시에 옮겨뒀을텐데
첫접시에서 성공해서, 셰프님믿고... 먹었는데
안먹었으면 나는 땅을치고 후회했을거야
진짜 채고ㅋㅋㅋㅋㅋ

세번째두 초밥
거를타선이 없음ㅋㅋㅋ중간에 장국도 주셨는데
이건 까먹음 ㅎㅎ
중간중간 더 드리까요, 물어봐주시고
계속 신경써주심 ㅎㅎㅎ

원래 마지막에 서비스 한피스 나오는데
송도에서 왔다고, 하나 더 주심

왼쪽은 먹었던것중, 가장맛있는거 고른걸로
오른쪽은 송도점도 있는데, 멀리서 왔다고 주심!
파가 잔뜩있길래
(응,,,? 파..,? 괜찮나...?) 했는데

주시면서, 파 때문에 상쾌할거라고 하셔서
또 믿고 먹었는데
완벽한 선택이였움 ㅎㅎㅎㅎ❤❤❤❤
채고..٩(๑˃◡˂๑)۶

디저트는 아스크림!

이름 몰라서, 지금 호다닥찾아옴
이 자리를 다찌 라고하나봄, 다찌좌석? 다찌?
아무튼 여기앉아서, 하나하나 초밥쥐는거 다 볼수이꼬
얘기도하고, 너무 좋아!!( ღ'ᴗ'ღ )

다음에는, 집근처인 송도점 가봐야지 했는데
먹자마자 바로, 다음에두 본점으로 가기로 했음 ㅎㅎㅎ
모든 본점이 쩰 맛있지 않겠냐며!!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너무 완벽했음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엄청엄청 이해하기쉽게 잘해주시고
주차도 마침 딱, 매장앞에 자리있어서 호다닥 주차했고
시간도 2시30분 예약했는데
우리 도착하자마자
사람들이 다 빠져서, 우리팀만 있었당
(비가 너무많이온거 빼고는 완벽그자체)

거를타선이 없다 는 이럴때 쓰는말

아무튼 먹고싶어서, 지난거 씀
언젠가 먹으러가자고 해야겠다.

아 오늘 굶고 저녁만 먹을건데, 갑자기 배고프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