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소금커피, 대만 85도씨 소금커피

야미야미

by 셔니ฅ^._.^ฅ 2021. 6. 18. 19:41

본문

반응형

얼마전에 식탁에 앉아서

[갑자기 소금커피 먹고싶당] 한마디 뱉었다가

마침 집에 재료들이 있어서

몇잔을 만들어 주심....^^.... 희희 ....

이렇게..ㅎㅎㅎㅎㅎㅎ...

그렇게 며칠이 지나고

오늘 편의점에 갔는데

이게 있는거임

하나에 2천원!!!

거기다 2+1 이라니?

오히려좋아

마시고 있는데, 오빠가 고카페인이래 ! 라고 해서 봤더니

96mg이 고카페인이라니 .. 그런것인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스타벅스 톨사이즈 아메리카노 투샷 기준

150mg이라고 함.

요즘 카페 안간지 1년도 넘긴했지만...

스벅은 벤티지! 를 외치는사람이라

카페인 영향의 타격이 1도 없었고

아무튼 마시땅~~~~ 예!!!!

소금커피는 소금커피인데

내가 옛날에 먹었던, 소금커피의

단짠단짠의 맛은 아님

내가 맛을 잘 못느끼는거 같기도 하9,,,

아무튼 그런데 맛있어 !!!

그냥 일반 편의점 컵커피 같은 너낌도 나고

오빠는 끝에 조금 짠맛이 나네! 라고 함

나는 잘... 모르겠다

또 사먹을거냐고 묻는다면

글쎄 .... 나는 집에서 내려 먹을거 같다..

이래놓고, 갑자기 먹고싶으면

당연히 사먹겠짘ㅋㅋㅋㅋㅋㅋ머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