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후추라면 먹어봄

야미야미

by 셔니ฅ^._.^ฅ 2021. 6. 13. 10:23

본문

반응형

미원라면에 이어, 순후추라면 사봄

미원라면, 순후추라면 판매처는 둘다 gs25 임 ㅎㅎ

(순후추 매운맛도 있는데, 걔 판매처는 이마트24)

사골곰탕맛이래서 먹어야지!!! 하고 사러감

 

 

일단 단점발견

용기가 전자렌지 사용안댐 ㅎㅎㅎ

설명 잘도 읽고

분말이랑 후첨 잘 구분함 ㅎㅎㅎ

분말넣고 물붓고, 조금지나서 후첨넣고 먹으면 끝!!!

후첨스프는 그냥 후추가루들임

어 ....음.... 한번은 궁금하니까 사먹어도 되는데

또 사먹고 싶지는 않음

맛이 있는것도 아니고..

뭔가 특별하지도 않고

후추맛도 안나서

집에있는 후추를 까만국물이 될때까지, 때려붓고 먹음 ㅋㅋㅋㅋ 헤헤..

그냥 나는 미원라면 4먹을랭 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