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레빌980 추출( ღ'ᴗ'ღ )

내돈내산

by 셔니ฅ^._.^ฅ 2021. 6. 11. 13:05

본문

반응형

ㅋㅋㅋㅋㅋ브레빌980 반자동의 신세계

일단 포터필터 중비!!!!

 

넣고 돌리고, 오른쪽으로 살짝 밀어주면

내가 설정한 분쇄도에 맞게, 분쇄되어

템핑까지 되어서 나옴!!!!

원두 바꿀때, 개봉한지 조금 지났을때나

기타등등 여러이유로 매번 같은 분쇄도여도

맛이 다르고, 추출량이 다름 ㅠㅠㅠ

진짜 어렵고도 너무 심오해 ...

그렇게 오토탬핑까지 된 포터필터를 들고

옆 추출구에 또 돌려꽂아줌

이게 옆에까지 쭉 당겨야 하는데

나는 힘이 잘 없어서(....) 딱 정방향까지만 함...

헤헤.. 머쓱

93도가 되면 시작할수 이꼬

나는 무조건 투샷!!!!!

자동으로 첫 몇초간 퓨리인퓨전 주고

이러케 추출이 댄당❤

이것도 내가..아니 오빠가 설정한겈ㅋㅋㅋ

추출한걸 얼음물에 넣으면

짠!!!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두 너무 맛있는거 쓰는데

이번 주문까지만 먹고, 디카페인 사기로 해따

또 맛있는거 찾아, 원두 대탐험을 해야겠다

우리집에 커피향 가득할때, 너무조하..>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