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지킹 침대프레임, 호텔침대프레임, 칼리막스 릴렉스 501

내돈내산

by 셔니ฅ^._.^ฅ 2021. 6. 1. 17:34

본문

반응형

 

오늘은 침대프레임을 올리기로 함

침대프레임 고르는데 하루종일 걸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방 빼고, 모든 집 인테리어의 권한은 나한테 위임해주셔서

침대프레임이랑 침대고르기가 가장 힘들었던거 같다..........ㅎ.........

 

1. 매트리스를 정하고, 사이즈 정한 뒤 프레임을 사야하는데

2. 매트리스 예약걸어놓고, 2주 후에 다시 방문했는데.. 더 좋은매트리스가 나옴

3. 라지킹 사이즈가 있다는 말에, 냉큼 계약함..

4. 라지킹 프레임 찾기 왜이렇게 힘든것이며

5. 사이즈 몇센치 늘어나는건데, 가격은 왜 두배가 넘는건데?

그래서 고르고 고르고 고르다가

여기에 완전 꽂혀서, 일단 한번 실물 보러가보자..!! 해서 출발 !

 

 

이렇게 온라인에서 봤고

사이즈 늘리고, 배송비 하고나서 총 온라인가는 145만원 쯤 했던거 같은데.. 정확히 기억은 안남.. 헤헤헤헤

 

그렇게 매장에 가서, 실물로 확인을 했고

추천해주는 컬러는,...... 인디고블루/크림화이트 였지만

결정장애인 나는 또 머뭇머뭇거림ㅎㅎㅎㅎㅎㅎㅎ..^^^^^^^^........

 

그렇지만, 난 그레이를 포기할수 없어!! 하고

다크그레이를 선택함.

근데 컬러표에 있는 다크그레이 정말 색이 너무 구려서, 내가 생각하는 다크그레이가 아닐까봐 많이 걱정함

 

매장가서 실물보고, 온라인으로 사던지 하자 ! 하고 매장에 간거였는데

온라인가보다, 톨비 + 기름값 정도 빠진 금액으로 결제하고 왔다.

현금 / 카드 가격 같음.

(아 내가 구매하려던 온라인 사이트는, 내가 내방한 오프매장 사이트 였음

그래서 여기서 구매해도 상관없겠구나 싶었음)

 

결제전부터, 배송날짜 언제까지 가능하냐 물었고

00날까지는 무조건 맞춰드린다. 해서, 우리 이사일이랑 날짜는 안맞지만

며칠 차이정도는 괜찮아 :) 하고 무조건 맞춰준다기에 믿고 왔고

그거에 대해, 매트리스랑 다른물건들 날짜를 조율해 두었다.

 

약속 며칠전, 전화와서는 공장이 안돌아간다고 딜레이시킴

그냥 오빠한테 통화내용 보내줬더니, 오빠가 전화함

그래서 뭐 며칠 늦어지긴 했지만.......... 결국 받긴했다.

늦은거에 대한 서비스로, 방수커버 하얀색도 보내주셨고.

 

 

뭐 아무튼 우여곡절 끝에 배송을 받았다.

근데 큰 문제는, 배송받고부터 한달가까이 여기서 잠을 못잤다........^^.................

냄새가 너 무 심해서

정말 너무너무 심했음

다행히 게스트룸에 침대 하나가 더 있어서, 거기서 자기도 하고

나는 기저질환자라서, 정말 집에오면 매일매일 어지럽고, 목이붓고 천식도 심해졌고.

후두...뭐.. 또 검사하는데, 수치가 너무 높게나와서, 매일매일 네뷸라이져 처방도 받았음.

더하기, 새집증후군까지 같이 옴

매일 창문열고 출근하고, 집에들어오면 중문열기전부터 본드냄새(?)가 엄청남

 

 

근데 이렇게 쓰니까, 다 나쁜글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아★님

그럼에도 너무너무너무 예쁘고, 예쁘고, 또 예뻐서

반품하거나 클레임걸고싶은 생각은 단 1만큼도 없었음

 

색도 너무 예쁘게 나왔고

프레임 자체도 너무너무너무 예쁘기 때문임 ㅠㅠ

다른거했으면 많이 후회했을거같음..!!

내가 생각했던 거 그 이상으로 예뻣음 !!!!!!!!!!!!!!!!!!!!

 

 

아직까지 프레임으로 고민하고

호텔침대 서타일로 고르고이따면

꼭 칼리막스 하라고 추천하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정말정말루

 

이사하면서, 물건 하나하나 살때마다

온 힘을다해 찾고 알아봐서 구매했어서, 실패한건 극히 드문데

이건 진짜 대 성공임 ㅠㅠ

너무예뻐!!!

그리고 무드등, 난 저거없음 못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콘센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는 각각 스마트워치하나, 핸드폰두대, 그리고 충전해야할 전자제품이 하나씩 있는데, 한방에 해결댐

협탁 서랍속에는 내가 자기전에 혹은 침대에서 자주 사용하는

응급용 네뷸라이져랑, 체온계를 넣어뒀고

오빠는 뭘 넣어뒀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들어있을듯ㅋㅋㅋㅋ

 

근데 정말 꼭 사요..^^^^^^^^

그리고 피톤치드 뿌리면 괜찮아 진다고해서

피톤치드 대량 구매해서, 꾸준히 밤낮으로 매일매일 뿌렸지만, 효과가 전혀 없었고.

이게 효과가 있어서, 1년걸릴게 짧게 끝난건지도 모르겠고

난 잘 모르겠음..

피톤치드 너무 많이 사둬서, 강아지 쉬닦거나 집에 냄새날때 칙칙 뿌리고 다니는둥 ㅎㅎㅎㅎㅎ

 

 

오프라인 매장 가보면 알겠지만

1.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심.

2. 지금 가격은 온/오프 어디가 저렴할지 잘 모르겠음. 나는 2월엔가.... 갔던거 같음.. !!

3. 주문제작이라, 내가 구매하고자 하는 사이즈를 정확하게 맞출 수 있어서 좋음!

4. 매장 방문전에 후기로 완제품컬러들 다 보고 가는걸 추천 / 컬러표에 있는 사진으로 상상하면 이상하게 매칭댐 ㅠㅠ

5. 매트리스 사이즈 말씀드리면, 사장님이 알아서 +00cm정도는 늘려야 해요. 라고 말씀해주시는데

배송 받고, 매트리스 올려보면 그말이 왜 찰떡인지 이해하기 쉬울거임

프레임 사이즈는, 사장님 말씀대로 진행하는 편이 좋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