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걸레로봇청소기, 다이나킹r9

내돈내산

by 셔니ฅ^._.^ฅ 2021. 6. 1. 15:01

본문

반응형

소재 없을때

집에있는것들 올리기 ㅋㅋㅋㅋㅋㅋ

오빠친구가 결혼선물로 사준건데

이거 넘 조아서

이번에 이사하셔서, 똑같은거 사드림 ㅎㅎㅎ

다이나킹 R9 !!!

뭐사지.. 아 고민대네 ㅠㅠㅠ 하면서

1. 물걸레 잘대야함

2. 센서 좋아야함

이 조건 이였음

이 조건에 맞는게

지금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차후, 다이나킹, rx9 였음 ㅎㅎㅎ

세가지중에 검색에 검색에 검색에 검색을 무한으로함

rx로 마음 다 굳혔는데

정말 치명적인단점은

너무 못 생 김

내가 즐겨보는 유튜버들은

죄다 로보락을 쓰길래

아,,, 로보락이 진리인가..? 하고 가격보고 후퇴함

선물받는건 계획에 없어서서

우리 집값때문에, 혼수 예산을 많이 잡은편이 아니라서

일단 초큼 진정해보고,,, 쓰다가 정말 별로면 바꾸자!

라고 하고, 다이나킹r9로 결정함 ㅎㅎ

로보락 좋은거, 나도 좀 알고싶은데

너무 비싼거 아닙니까,,,

암튼 그렇게 입주며칠전에

미리 가전 하나씩 넣으면서

도착한 다이나킹❤

우리는 이전에 샤오미 제품 쓰고있었고

퇴근하고 집에오면 11시여서

청소기도 못돌리는시간

낮에 앱으로 한번돌리거나

예약 해두면

내가 지정한 요일 / 지정한 시간에

알아서 청소를 해줌( ღ'ᴗ'ღ )

나는 일주일중 매일매일, 오후2시에

물걸레청소 예약해두고, 사용하는둥이당 ٩(๑˃◡˂๑)۶

앱 켜면, 이렇게 우리집 지도가 뜸ㅎㅎㅎ

빨침대같은 큰 물건들있는거는 지도에 아예 없는구역으로 나옴*•̀ᴗ•́*

내가 빨간색은 금지구역 설정해둔거

멍청하진 않지만, 꽤 멍청한편

1. 배란다 문 열어두면, 배란다가서 다시 못나옴

2. 화장실 문 열어두면, 화장실에 빠져서 허우적거림

3. 조용하다지만, 시끄러움 (집에있을땐 절대안돌림)

결국 위 경우에는, 내가 구출해줘야 하는데

나는 밤에 집에옴 ...

그럼 그날 청소는 끝난거 ㅎㅎㅎㅎ

가끔 집에와서 로청이가 집에 없다 !

하면, 또 어디갔니.. 하면

숨바꼭질해서 찾아서 집에 보내야함

그래야 내일 일을 시킬수 있음 ㅠㅠ

극강의 편리함

1. 청소스트레스에서 벗어남 (주1회 휴무날만 스팀청소+무선청소기로 청소해도 깨끗함 유지댐)

2. 쇼파 밑이나 틈새청소 잘해줌

(내가안하니까, 너라도 잘해줘...)

수동제어, 가장자리청소, 스팟청소는 써본적 없음

반복청소는 2번씩 왔다갔다하면서 해주는거라

청소예약에, 아예 물걸레 반복청소로 셋팅해뒀음

이건 입주전에 찍은건데 ㅋㅋㅋㅋ

아니 근데 정말정말, 이거 하나쯤 있으면

정말 인생이 달라질거임... ㅎㅎㅎ

청소 잘 안하는 스타일에

집에 짐도 진짜진짜 많은데

이거만큼은 꼭 추천임 ㅎㅎㅎ

없어도그만, 있어도 그만인 템이 아님

없으면 화나고, 있으면 행복함 ㅋㅋㅋㅋ

신이내린 선물임

'기'로 끝나는건 꼭 사세요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건조기

등등등.....

이거역시 쿠팡발임

며칠전에 결제할때도 삼성카드 할인이여서

오빠카드로 결제함 ㅋㅋㅋ

3월에는 없었는데 (....)쩜쩜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16256299&pageKey=1915184562&itemId=3251666499&vendorItemId=7123874646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