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설치 8인용 식기세척기, 워시폴8 블랙라벨

내돈내산

by 셔니ฅ^._.^ฅ 2021. 5. 31. 17:01

본문

반응형

무설치 식기세척기, 무설치 8인용 식세기
쉐프본 워시폴8  블랙라벨❤*•̀ᴗ•́*

전세사는 설움이랄까,,,? 라기는 그렇고
사실 매립형에 큰 관심도 없고

식세기 고를때 내 조건
1. 무설치
2. 커야함
3. 깔끔한외관 (블랙이면 감사)
4. 조잡한건 싫어

이였는데
내 조건에 완벽한 친구가 있었다 ( ღ'ᴗ'ღ )

쉐프본 워시폴8 블랙라벨 자동문열림 무설치식기세척기 WQP6-8204V1
라고 함
워시폴8 이랑 워시폴8 블랙라벨이 있는데
가격은 8만원정도(?) 차이났던걸로 기억함
끝나고 문이 열리냐, 안열리냐의 차이였나...
안열려도 건조는 잘도 시켜줌 ㅎㅎㅎ

근데 우린 어짜피 사는거
블랙라벨사자 ( ღ'ᴗ'ღ ) 해서, 블랙라벨로 구매함

쿠팡매니아인데, 쿠팡만쓰다 일반배송 받을생각에
답답했지만
진짜 빨리 왔음 ٩(๑˃◡˂๑)۶

짜증나는건, 저 박스 진짜무거운데
바닥면 제외한 박스만 위로 올리면
쉽게 본체를 꺼낼수있음

이거 한마디 써주는거 그렇게 어렵나 싶고,,
우린 박스올리는지 몰라서
본체꺼내는데 꽤 애먹음

출근전에 호다닥 설치함
무설치형이여서, 뒤에 선 몇개 꽂으면 끝!
배관도 지금은 잘 고정해둠

살림 잘하고 싶어서, 노력은 하지만
노력에 비해 못하는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개판이야 ㅋㅋㅋ

사진은 어제 !
사진에 건조되지 않은건
건조되기전에 내가 꺼내버림


일주일 사용 후기

1. 세제탓인지 뭔지 모르지만, 하얀물때낌
(린스도 주문했고, 직구로 괜찮다는 세제 추가구입함
택배오면 써볼예정 ㅠㅠㅠ)

2. 전원 끄기 전까지는, 계속 건조펜이 돌아감
(돌리고 출근하는데, 퇴근하고 내가 끌때까지 계속돌아가는거임.. 전기세 괜찮니...?)

3. 정말 큼. 정말정말 큼 !!
장점이 될수도, 단점이 될수도..

4. 다른식세기를 어제 처음봤는데
다른제품에 비해, 워시폴은 약한 수납력ㅋㅋ

5. 무설치기준 1시간이상 코스돌리면 물이 모자람
구래서, 퇴근1시간전에 예약해놓고 돌림

6. 소음 엄청 적음. 제습기보다 적음
(소음 큰 가전제품 많이 쓰는편)

7. 모든 식세기가 마찬가지겠지만
애벌설거지는 정말 귀찮다
어짜피 물묻힌거, 그냥 할까? 싶어서
요즘은 그냥 물로 스치기만하고 넣음

8. 무설치 식세기에서 찾기 힘든
정말 희귀템인 무설치 8인용!!!!!!!༼ಢ_ಢ༽
두식구인데, 요리하는거 좋아해서
밥한번 먹으면, 설거지가 많은편...
(그리고 가전은 거거익선이라 배웠습니다)

9. 무엇보다, 모든 단점을 다 커버시켜줄
극강의 편리함
왜 식세기이모 라 칭하는지 알거같음.
설거지할시간에, 커피나 한잔 더 마시자

 

 


아무튼, 나는 너무 만족하면서 잘 쓰는중 ( ღ'ᴗ'ღ )


구매처는 하단 링크 라고 한다.
로켓이 되면 좋겠다는 꿈같은 생각을 하지만
난 이미 사서 의미가 없지(˃̣̣̣̣︿˂̣̣̣̣ )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16256299&pageKey=4964082094&itemId=6579178171&vendorItemId=7440652535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