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십일홍 동전패치 사봄, 동전파스 ㅎㅎㅎㅎ

내돈내산

by 셔니ฅ^._.^ฅ 2021. 6. 13. 10:24

본문

반응형

동전파스 사달래서 사줌

일본 동전파스가 최곤데ㅋㅋㅋㅋ

로켓배송이 더 최고니까

나는 찐 쿠팡매니아

일단 주문해봄

120개에 6.840원!!!

아까 택배 받움 ㅎㅎㅎ

오자마자 뜯음ㅋㅋㅋ

120개 낭낭하다이?~~~!!!

근데 궁금한데

의약품이 아닌 제품인데

임산부는 왜 사용불가인지 너무 궁금쓰함

아무튼 이시국이라, 메이드인코리아를 사용함 (은 아니고)

효과는 잘 모르겠다고 한다.

조금 더 지나봐야 한다고 ㅋㅋㅋㅋㅋ

효과가 좋았으면 한다

헤헤 수정

오빠가 시원하고 좋다고 한ㄷr...

님들도 급할때 구매추천!!! 짝짝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