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라타이어, 타이어베테랑

내돈내산

by 셔니ฅ^._.^ฅ 2021. 6. 18. 19:37

본문

반응형

저번에 리콜받고, 타이어 까먹기전에 미리 결제해둬야지

하고 결제해서 장착점으로 배송 받아둠

순정은 콘티넨탈타이어..,?? 인데

비싸기만 더럽게 비싸고

유튜버들 정리해둔거 보고, 이거다!!! 싶었음

벤투스 / 마제스티 / 콘티넨탈 로 비교한거 오빠가 영상찾아줘서

집에서 여유롭게 쇼파에 누워서 보다가

와씨!!!! 운전 진짜잘하네?

오빠!!!! 나도 저기 서킷장 가고싶다!!! 라고 외침

운전하는거 좋아해서, 언젠간 저기가서 스포츠카로 팡팡달리고 싶다는 꿈...

누가 나좀 스포츠카좀 빌려줘요.. 살살탈게..-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

콘티는 마음속에서 진작 탈락했고

벤투스, 마제스티 두개 고민했는데

제일중요한건, 젖은노면에서 제동률이였음.

그래서 벤투스로 확정하게 되었음*•̀ᴗ•́*

나는 이제 결정했는데

오빠는 이미 벤투스가 1티어였다고 한다..

머ㅡ쓱

결제하려고 보는데, 뭐 똑같이 생긴놈들한테

숫자의 미세한 차이가 잇는거임?

벤투스

S2 AS H462 가 있고

V2 AS H123 이 있음

찾아보니

V2 ASH123은 티스테이션 전용이고

S2 AS H462는 상위버전이라고 해서

S2 AS H462로 결제함

앞,뒤 다 할까 하다가

내 판단하에, 뒷타이어는 괜찮아서 앞바퀴만함

오빠가 하는김에 다 하자고 했는데 ㅠㅠㅠ

나는, 좀 타보다가 하자.. 라는 의견..?이여서

앞바퀴 두개 해서 358.000원 결제함!

대신 포인트를 이만큼 받아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6월 1일에 결제했눙데...

오늘 주유하다, 바퀴돌아가있는거보고 문득 생각이 남

 

이정도면 목숨걸고 타는건 아니여도

곧있음 반질반질해지겠군 생각할순 있을듯ㅋㅋㅋㅋ

주유하고, 당장 전화드리고 총총 뛰어서 감

다행히 예약 비어있으시다고 하셔서, 갈수 있었움!!!

나 운전짬밥 십여년이여도, 이런데 갈때마다 너무 떨림(◕︵◕)

몇년전에도 타이어로 시원하게 눈탱이 맞고

오빠가 해결해줌...

청라? 경서동? 검암? 짬뽕타임 바로 옆건물 ㅎㅎ

사장님 두분이 계셨는데

진짜진짜 너모친절하심

ㅋㅋㅋㅋㅋㅋㅋ아무고토 하지않아도

길게 말하시지 않아도

친절함을 느낄수 있음.

안에 앉아 계셔도 된다셔서

냉큼들어와서, 여유롭게 앉아서 폰함

옆에 휠들 구경하고

에어컨빵빵, 짱시원하고

★경★축★

타이어유목민 탈출할거 같음

 

얼라이먼트 부탁드렸고

폐타이어 처리비용이랑 모랑 해서

52.000원 추가 결제함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정도면 혜자 아닌가..?

다른데서 100만원 견적받아왔는디유...(˃̣̣̣̣︿˂̣̣̣̣ )

아무튼

솜털 총총 있는 새 타이어보니, 기분이가 죠크든요~~~

나올때, 뒷타이어도 해야하나영 ㅎㅎㅎ 했더니

아니요, 뒤는 아직 괜찮은데요~~~ 해주셨다!!

다른데 같았으면, 벌써 해야된다고 난리파티를 했을텐데

솔직하심.... 머쓱

그렇지만, 출고이후 한번도 안했으니까

조만간 해야할듯 허허허허

초큼만 타다가 갈게요....( ღ'ᴗ'ღ )

타이어 유목민들, 꼭꼭 강추드림. 케케

시간도 빠릿빠릿 끝났고

예약제여서, 기다리는시간 없어 좋고!!!!

눈탱이쳐서 돈받으려는것도 없고!!!!!!

나 여기 너무조아!!!!!!!

여기 가기까지, 후기도 없고 정보도 없어서

많이 고민했는데

백번천번 추천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