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자이더스타 예비순번

셔니월드

by 셔니ฅ^._.^ฅ 2021. 11. 23. 14:56

본문

반응형

귀찮아서 블로그엔 안올렸지만

맨날맨날 청약뜨는거마다, 동생이 정보줘서 신청했었음

그리고 지난주에 송도자이더스타 청약떠서, 남편이랑 동생이랑 둘다 넣음..ㅎㅎ.ㅎ..

예비는 개뿔 항상광탈했어서

송도는 더더욱 기대도 안했고 ㅋ아무생각도 없엇는데

새벽에 궁금해서 봤더니, 예비순번이 있네...??

이거는 우리꺼 84D / 예비 299

이건 동생꺼, 84B / 예비420 ㅎㅎㅎㅎㅎㅎㅎ

이거보고 새벽에 셋이 단톡방에서 두근두근 했는데

오늘 컴퓨터정리하다가 생각나서, 찾아봤더니

84B는 166세대 / 84D는 86세대 밖에 없네..

두세바퀴 돌아야 우리한테 오겠구나..^^........

동생이랑 계속 같은단지 살수 있겠구나! 하면서

새벽부터 아침 출근전까지, 계약금 확인하고.. 중도금이 얼마더라ㅠㅠㅠㅠㅠ 하면서

옵션 구경하고, 해당세대 동호수 층별 뷰 확인하고.. 엄청 고민했는데

꿈깨야겠다..ㅎㅎ.......

이번 예비순번보니까 4천번대까지 있다던데

송도자이더스타 미분양은 절대 안내겠다는 의지 잘 구경 했음.

에레이 예비번호라도 주지말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말라는거지.. 괜히 설렛다..

이렇게 하나 또 배우는거지 뭐......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