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해상 태아보험 가입

셔니월드

by 셔니ฅ^._.^ฅ 2021. 11. 22. 14:38

본문

반응형

태아보험 늦은 후기.

7월인가 실비 바뀐대서, 그 전에 가입하려고

태아보험 있다는곳에는 죄다 가입넣었는데

유병력자라 다 가입거절됨,,,

태아보험 아니고도, 나는 모든 보험이 가입거절되는사람이라 ㅠㅠㅠ

그냥 건강하게 태어나길 바라는 수밖에 없구나.. 하고 포기했는데

8월에 보험비가 또 오른다고함ㅋㅋㅋ

이번에는 현대에서 받아준다길래

설계사를 찾아떠남

내조건은 내가 원하는 보장으로 가입해줄사람이 필요했음 ㅠㅠ

좀 얘기하다보면

이건하셔야해요~ 이건 넣어야해요~

하면서 모성애를 건들면서

우리아가가 나중에 어쩌고저쩌고 하면서 계속 강요아닌 강요를 함.

그러다보면 보험료 10만원은 기본임,,ㅋㅋㅋㅋㅋㅋ

나는 출생후 보험료는 3만원대 로 맞추려고 이미 생각해뒀고

태아보험 가입하는 이유가

태아일때 보장받으려고 하는거라

그냥 태아특약은 넣을수있는거 다 넣었다.

설계사 30명 조금 안되게 만나면서

사은품같은거 필요없고, 내가 원하는조건에 해줄사람만 찾고 찾음!

말은 다들

[네~ 당연히 산모님이 원하시는대로 해드리죠~] 라고 하고

얘기하다보면

A는 꼭 필요해요, B는 꼭 넣으셔야해요. 를 시전함.

첫달 10만원 대인거는

산모특약은 설계사님이 넣어주셔서 페이백 받았고

나는 사은품이 필요가 없었는데

가입당일 보험료의 몇배가 해당되는금액을 사은품으로 받음,,,ㅋㅋㅋㅋ

그리고 몇주뒤에 아가옷이랑 또 뭘 보내주심.

남들처럼, 이거하세요

이거하셔야해요. 라고 강요하지않고

내가 보낸 설계안 그대로 짜주셨고

내가 A랑 B랑 고민하다, 여쭤봤을때는

여기서 이거보다 이게 더 낫다.

이거는 보장받을확률이적고

이거를 더 많이 하시더라, 라고 조언정도는 해주심.

태아특약 넣을수있는거 다 넣고

출생전 6만1천원

출생후 3만8천원으로 가입 잘 끝냈음

나는 사은품보다 가입해줄수 있냐가 가장 중요했는데

다행히 잘도 가입함ㅋㅋㅋ 헤헤

보험에 대한 지식이 1만큼도 없는 사람이

가입하긴 너무 어렵고 힘들었음 ㅠㅠ

진짜 극 단기간에 미친듯이 유튜브고 인터넷이고

마구마구 공부해서 태아보험가입 잘 끝냈다 *•̀ᴗ•́*

남편도 그냥 내가 알아서 한다 하고

최종 가입전에 컨펌받았는데, 잘했다고 해따

설계사님도 잘 만나서 마음에 듬 ㅋㅋㅋ

정말 만약을 위해

혹시나 해서 가입하는거니까

쓸일이 없으면 좋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