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돌아 훈련

댕댕다미

by 셔니ฅ^._.^ฅ 2021. 6. 20. 19:03

본문

반응형

멍청하지만 똑똑한 댕댕이임

똑똑하지만 멍청한 댕댕이 이기도 함

개인기보다는

앉아, 엎드려, 집에가, 나가, 기다려 등등

인간이랑 지낼수있는 최소한의 예절교육만 시켜둠

할줄아는 개인기라고는

빵, 충성 이런거...?ㅋㅋㅋㅋㅋ

어느날 오빠친구분이 와서

얘는 모할줄 알아? 해서,

그냥 뭐기본적인건... 이라고 했는데

뜬금없이 돌아 를 시키는거임

알려준적도, 생각해본적도 없는데 ...

그래서 내 자존심에 스크레치가 나서

그 다음날부터 열라 시키는데, 안하는거임?

오빠한테 돌아 알려주라 했더니

10분만에 완벽하게 하는거 아니겠음...??

지금은 너무 신나서 깝치느냐고, 방방뛰는 똥개임

일주일도 더 지났는데, 계속 시켜서 구런가

안까먹고 잘함

아무튼

멍청하지만 똑똑한

똑똑하지만 멍청한

그런 개를 키우는중( ღ'ᴗ'ღ )

잘하쥬?

너무 못생기고, 냄새나서 문제임 ㅎㅎ껄껄껄...

오빠한테 훈련문의 해보셈

잘 알려줄듯

ㅋㅋㅋㅋㅋ

반응형

'댕댕다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폼피츠변천사  (0) 2021.05.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