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폼피츠변천사

댕댕다미

by 셔니ฅ^._.^ฅ 2021. 5. 30. 01:21

본문

반응형

스트릿보다 더 한 생활을 하다
데리고온 다미!!
몇날며칠 고민하다가
얘기했을때
데리고 오래서, 냉큼 데리러 갔다

만난지 30분도 안되었을때
2019년 어느날༼ಢ_ಢ༽

다음날 미용맡기고
입질에
빗질 한번 안해본애라
어떤것도 할수가 없다고
빡빡이로 밀고는
온통 추가추가 추가요금을 내고
다음부터는 미용할수가 없었다고 한다 ,,,

한 일이주 지나서
중성화를 함.

뭔가 불쌍하게 생김
이때 알아봄
얘는 옴팡지게 똑똑하다는걸*•̀ᴗ•́*

점점 개다워 지는중
마싯는거 머꼬
잘자고
잘놀고

오빠가 한때 제일 예쁘다고 한 사진

내 틴트립스틱 같은거.. 냠냠 먹고
볼터치해둠

이것도 오빠가 귀엽다고 좋아하는사진 ㅋㅋㅋ
ㅋㅋㅋㅋㅋ

사진봐서 하는말인데
저 다이소 강아지물병 진짜 별로임
두개나 사두고, 쿠팡에서 새로삼
(사실 사고 잘 들고다니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옴총 올리려고 했는데
더 안올라가서
최근 2달이내 사진으로 급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댕댕다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돌아 훈련  (1) 2021.06.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